*2PM 신곡-Without you의 가사가 박재범 저격 가사라는 소문이 사실인 것 같다!!!
이런 타이밍에 이런 가사를 들고 나왔다는건, 실제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고 하더라도, 오인해달라는 소리로밖에 안 들려!!
그나저나 2PM이 10점 만점에 10점, 아니 Again & again을 할때까지만 해도 이렇게 느끼하게 벗어데는 얘들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끼야~ 효리 언니 멋져요~~~~~
불호와 호가 오가던 사이에 결국 호에 정착하게된 효리언니에 대한 제 마음입니다.
근데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 패션이나 화장은 정말 따라할 수 없어. 유행에서 두세걸음쯤 앞서나간 기분.
저런 스타일링인데도 언니에겐 어울린다는 점이 좀 존경스럽습니다.
하여간 신곡 가사 너무 좋아요. 뮤직 비디오도 좋아요. 무대는.... 뮤직비디오보단 조금 못 해요;;
*원더걸스
소핫때 호피무늬는 중딩한테 호피를 입혔다는 사실만 넘어가면 그럭저럭 괜찮아(어차피 그땐 애니멀 프린트가 유행이었고)
노바디때 빤짝이는 무대 의상이라고 하면 이해해 줄 수 있어.
근데 이번 무대의상은 정말 아닌 것 같아. 진짜 촌스러. 특히 그 핑크. 최악이야.
노래는 기억도 안 나는데(열심히 안 봤으니까), 춤이 거의 율동 느낌이었다는게 유독 기억에 남는군요. 사람이 아니라 실인형이 춤추는 느낌. 근데 이건 다른 무대에선 좀 나았어요.
*슈퍼쥬니어 Sorry, sorry
나온지 1년은 됐지만; 최근에 채널 돌리다 본 무대에서
흰색 정장에 흰장갑 끼워논거 보고 속으로 외쳤습니다. 귀신같은 코디....
그냥 말로만 들으면 안 어울릴 것 같지만 실제로 조명을 어둡게 한 무대에서 저렇게 입고 있으니까 멋있어보입니다. 새삼 느끼지만 슈퍼주니어 코디는 여심을 두근거리게 하는 법을 아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