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바하무트- 연금술사, 성전 기록

by 리엘란 2013. 1. 25.
연금술사
슬프게도 스탬프는 19개밖에 못 모았습니다. 홀파를 빨고 모을 것인가 말것인가 고민했는데 그냥 포기했어요.
본캐로 모은 연금석 600개 가량과 부캐로 퀴즈를 풀어 모은 연금석 30개를 돌려보았으나...
골드연금 30회에 본인용 홀파 1개, 엔젤 레이나 1장 말고는 전부 루피라는 참으로 아름다운 결과를 보았습니다. ................울고싶어.

아무래도 제 뽑기 운은 저번 신년팩 이프리트+란슬롯+안뷔르로 다 한듯.

이벤트 사이에 홀리드라군 4-6을 완성했습니다. 아름답지 않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스펙은 빵빵해서. 완성했더니 공방이 단숨에 4천가까이 뛰었습니다.
이럴줄 알았으면 성전 전에 새 기사단 찾는 거였는데 말입니다ㅠㅠㅠㅠ

성전 1일차
1회전- 상대 길드가 그럭저럭 열심히 함
2회전-상대 길드가 10만 포인트를 벌어감. 대체 왜 우리길드같은 길드를 상대로?;;
3회전-초반에 포인트를 열심히 번 상대를 방심시켜놓고 마지막에 몰아쳐서 승리했습니다. 얍삽하다...

성전 2일차
1회전- 그나마 저희 길드만큼 의욕없는 길드를 만나 승리했습니다. 제가 열심히 두들긴 분이 성전이 아닌 배틀을 신청, 저에게 2만 루피를 주고 가셨습니다. 감사합니다.
2회전-공장 기사단을 만났습니다. 와아!
3회전-그나마 저희 길드만큼 의욕없는 길드를 만나 2222

성전 3일차
1회전-제가 1일차 3회전에서 썼던 전략을 그대로 쓰는 분을 만났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이미 다른 길드의 뒤통수를 친적이 있는 바, 상대 길드를 성실히 모니터링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하지 않습니다.
2회전-1일차 3회전의 전략을 답습. 그나마 이번엔 딜을 좀 넣어주는 길원이 있었습니다ㅠㅠㅠ 
3회전- 1일차 3회전의 전략을 답습222222 

성전 4일차
1회전- 아니 상위권이면 말도 안해. 1500위권대에 간당간당하게 턱걸이 하는 길드인데, 어제 만난 길드를 또 만나는 겁니까!! 어제 만난 길드는 다 내가 통수를 때렸다고!!ㅠㅠㅠ 하지만 어제 지고 나서 정말 의욕을 상실하신듯.
2회전- 그나마 저희 길드만큼 의욕없는 길드를 만나3333
3회전-저는 여기에서 심각한 고민에 빠졌습니다. 위에 기록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혼자 달리는 길드에서 놀랍게도 9승 2패, 승점 12점을 기록하고야만 것입니다. 1승만 더 하면!! 승점이 14점이야!!! 베오울프가 두장이야!!!!
문제는 저마저도 길드 성전 포인트가 2만점을 못찍었다는 점. 베오울프 두장을 먹기 위해서는 마지막 회전에서 1만점 이상을 벌어야한다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홀파를 드링킹할 것인가, 아니면 베오울프를 포기할 것인가! .........결국 저는 홀파를 드링킹하고 말았습니다. 그래도 예상때는 한 50개 마셔야하나? 했는데 20개 미만으로 끝나서 다행입니다. 성전 마지막날에 갑자기 미친듯이 달리는 저를 만난 해당 길드 길원분에게 죄송.

최종 결론
-나는 선전포고 버튼을 누른 적이 없는데 대체 누가 신청한걸까. 그런데 딜하는 사람은 왜 나밖에 없는가.
-금화보내기가 아까웠습니다. 젠장.
-결과적으로 길원 중에서 베오울프 한장을 가져간 사람도 없었습니다. 에라이.
-그리고 신나게 길드를 옮겼습니다. 와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