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성전 최종 결과

by 리엘란 2012. 12. 12.

솔직히 성전이고 뭐고 x밟아서 열받음. 게임 접을지도.

본캐 기사단 500위대. 기사단에선 3위. 개인은 4천위대
부캐........... 둘다 2만위대.

둘째날까지는 본캐 기사단에서 매우 열심히 딜을 했습니다만, 3일째부턴 영 시들하셨던지라. 마지막날엔 3회전 전부 뎀딜 1위라는 슬픈 결과를 얻었습니다.
한번 '연계가 끊기지 않게 꾸준하게 딜을 넣으면 얼마만큼 나올까?' 시험해보려 했으나.... 시간 계산 실수로 연계가 끊겼습니다ㅠㅠ
전략의 일환인건 알지만 단장/공대 등이 2카드나 3카드일때는 짜증나더군요.
은화팩은 뭐.... 스킬밥이 많이 나온건 좋은데 30장 가까이 까서 하레는 커녕 레어도 안나오는 제 운에 좌절했습니다. 하다못해 쿠시랑 카멜롯 기사 4이볼도 못 만들어요ㅠㅠㅠㅠ 얼마전에 우정팩 100장까도 레어 하나 안나오는걸 보면 크게 다른 이야기 같진 않지만서도.
그래도 내가 동렙대에서 그렇게 허약하진 않구나!를 알게된 성전이었습니다. 그동안 쌓여가는 패전 기록때문에 난 너무 약한 것 같아ㅠㅠㅠ라고 생각했으나, 다시 생각해보면 애초에 배틀을 걸 정도면 공덱에 자신이 있는 사람들이겠지요. 약간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만....

속이 다 시원하네.
그나마 다행인건 제가 이 꼴을 당하고 나서 게시판에 글을 올리니 단장이 심했네..가 많더군요. 아직 제 감각이 정상적인 쪽은 맞나봅니다.

가뜩이나 도시락 장사는 막혔고, 맥강 장사는 안팔리고, 운수가 없어서 카드는 잘 안나오니 현질밖에 답이 없는지라 요즘 고민하던 차에 아주 등을 떠밀어 주더군요. 의욕은 확 죽고 게임 아이콘만 봐도 짜증나는지라 그냥 접을지 고민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