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월드오브워크래프트-판다리아로 2탄

by 리엘란 2012. 11. 6.
너무 힘들어ㅠㅠㅠㅠ

1. 아가 판다가 미친듯이 귀엽습니다. 그 쪼끄만 것이 폴짝폴짝 할때마다 하아........
거기다 목소리도 완전 귀여워요! 하아..... 좋다....... 너무 좋다..... 나도 판다 한마리...

2. 얼라랑 호드가 판다리아 와서 기껏 하는 짓이 진위랑 호젠 꼬드겨서 같이 싸우게 하는 거였다는게 너무 슬픕니다. 이 나쁜 놈들 ㅠㅠㅠ

3. 냉법은 존나쎄인데 저는 너무 약한 것 같습니다. 이상하다 대격변때까지만 해도 서리폭탄 날리고 얼활 두방 날린다음 얼음불꽃화살 날리면 끝나는 거였는데.... 요즘은 서리폭탄 두방 날려야 겨우 죽을랑 말랑 한게ㅠㅠ 제가 뭘 잘못하는 걸까요.

4. 날탈!! 날탈!!! 저번에도 이야기했지만 날탈이 안되니 너무 힘듭니다. 가뜩이나 길도 험한데.

5. 첫 수확의 기쁨을 맛봤습니다. 우왕 좋아라.
농장은 한 군데지만 플레이어마다 위상변화로 구현하는지라, 농장으로 이동하는 플레이어들이 자연스럽게 사라질 때마다 놀라워요.

6. 어찌저찌하다보니 얼라의 왕자님, 안두인 린과 함께 플레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16도 안된 얘를 저렇게 만들다니. 블리자드 폴리곤 팀은 반성해라. 근데 이거 적진과의 내통 아닌가.... 뭐 바인도 하는데.
왕자님 목소리가 엄상현님이라 좋아요. 조근조근한게 참 착하게 느껴집니다. 과연 얼라의 희망.

7. 하지만 문제는 안두인을 비롯한 도우미 npc들이 별로 도움이 안된다는 것. 엔피씨들이 제가 공격받기 전까지는 움직이지 않아서,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저에게는 불리합니다. 내가 실컷 패놓은 다음에야 움직이지ㅠㅠ 하기사 당장 내 물딩딩도 말을 안듣는데 말해야 무엇하겠습니까.

8. 검은용군단의 래시온 목소리가 신용우님이라고 해서 어떻게 만렙까지 힘내보기로 했습니다. 근데 추정대로 두 왕자가 안두인-래시온이면 엄상현-신용우인가. 좋구나.

9. 그나저나 만렙찍기가 너무 힘듭니다. 으으ㅠㅠㅠㅠ 거기에 크리사랑 밀림에서 다음 퀘가 나오지 않는것 때문에 의욕이 더욱더 수직하강했습니다. 츠지님 왜 저한테 퀘 안주세요?ㅠㅠ 제가 대체 어디를 제껴먹은거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