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진짜로 아이돌은 햝는게 아냐...

by 리엘란 2011. 2. 14.
내가 한때 뜨거운 오빠들 팬이었고
덟도 보고 동x신x도 보고 카x도 보며 느끼는건
아이돌 햝아봤자 다 헛거라는 거.........

뜨거운 오빠들때는 다 sm이 나쁜거임!! 뿌잉뿌잉 할 껀덕지라도 있었는데

동x신x는 뭐...... sm은 합의를 할 마음이 있었던 것 같은데(뜨거운 오빠들때 말아먹은 교훈이 있겠지. 근데 로테이션 아직도 포기 못 하는걸로 봐선 역시 교훈 없나)
결국 3인의 화장품 문제가 영 관련 없다고 말할 수 없는 것 같고(애초에 판깨는게 목적)
2인의 경우에는 기왕 3인이 판깨고 나오는데 같이 나오는 수도 있었지만 그냥 sm에 남은 거고

카x도 판깨고 나올 작정을 한 것 같다.

근데 내가 이날 이때까지 보고 느낀건, 판깨고 나온 그룹치고 잘 되는 그룹 없다는 거다.
다같이 나오면 훗날이 힘들고. 신화를 봐라. 결국 열심히 저항해서 같이 나왔지만 지금 콘서트 해도 자기 노래 못 부른다.
누구 어머님은 부모 욕심때문에 자식 망치는 일 없다고 했지만, 글쎄... 의도는 선이라도 그 결과가 언제나 선은 아니더라는 좋은 교훈이 있지.

그러니까 아이돌 햝아봐야 다 헛거야. 돈을 바칠지언정 영혼은 바치면 안되는것 같아.

덧/그나마 덜한게 god인가. 자기 살길 찾아 떠나..... 놓고 팬을 배신했다. 내가 팬이라면 정말 과거의 나를 죽이던가 그 사람을 죽이고 싶을꺼다.

덧2/별 관련은 없지만 아이돌 이야기니까.
덟 박정민이 솔로로 활동하는 무대를 우연히 봤는데, 그 모습이 여태까지 내가 상상한 '로맨스 소설이나 만화에서 남주인공 하는 솔로 남가수'였다. 내 상상 속에서 튀어나온 듯한 그런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