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기심은 괭이를 죽인다

우마이도-돈코츠 라멘

by 리엘란 2011. 12. 3.
잇푸도 다녀온지 며칠되지도 않았는데;;;

이전 포스팅에서도 말했듯 건대입구는 전혀 제 활동영역이 아닙니다만 예상치 못한 일로 갈일이 생겼습니다.
그렇구나! 이것은 나의 면식을 후원하샤 날스괴께서 나를 인도하심이라!
하여간 그 감상은...

맛있다!
그렇습니다. 저는 이런 맛을 찾았어요!ㅠㅠ
달걀이 좀 짭니다만 그건 달걀사정. 저는 이런 국물과 이런 면을 찾았어요ㅠㅠ
이런 기쁨을 맛보다니, 이것은 다 날스괴님의 보우하심 덕분입니다. 라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