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대항해시대 온라인 플레이 일지 10월 18일~11월 6일

by 리엘란 2011. 11. 6.
1. 동아시아 칙령을 끝냈으니 이제 도시 찍기는 끝내고 생산 상인으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
그러기 위해 예쁜 조빌 상대카를 준비하기로 했어요.
조빌 상대카를 준비하기 위해 조리사로 전직한 후
벨벳 리본으로 조리 12랭을 맞추고, 강욕상인의 철쇄를 하나 지르고, 

관리 기술을 위해 조리실을 달기로 했는데
목재 가공이 공예 6랭이더군요. 지금 공예 5랭인데 올릴까? 했는데 귀찮아서 그냥 리스본에서 샀음

2. 그렇게 재료를 꼼꼼하게 준비해놨는데 건조를 해줄 사람이!! 없어!!!!!
재료 받아 건조해주시는 리스본의 건조공들은 모두 하루 백만 두캇. 상대카 건조일수가 20일정도니 합치면 2천만 두캇이나 한단 말입니다!! 배보다 배꼽이 더 비싸!!
결국 저는 스쿨챗에서 하염없이 조선 3랭 이상이신 분ㅠㅠ 하고 울부짖으며 세시간을 비비적 덴 끝에 겨우 5랭 조선공분을 구해 무사히 배 건조를 끝낼 수 있었습니다. 그때가 밤 12시...ㅠㅠㅠ

3. 그리고 드디어 관리 기술을 올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이!

10월 20일
-해물피자를 찍으며 회계 5랭을 찍었습니다.

10월 24일
-역시 해물 피자를 찍다가 조리 12랭을 찍었습니다.

11월 1일
-역시 해물피자를 찍으며 관리 기술을 5랭 찍었습니다. 조리실이 사용 가능해졌습니다. 예이~

11월 2일
-다시금 해물피자를 찍으며 조리 13랭을 찍었습니다.

11월 3일
-해물피자를 찍으며 문턱이 닳도록 포르투를 드나들다 바디랭귀지 6랭을 찍었습니다.
-관리기술 6랭을 찍었습니다.  

11월 4일
-해물피자를 찍느라 물건을 팔지도 않고 퀘도 하지 않았는데 오로지 생산경험치로 상렙 31을 찍었습니다. 
-여전히 해물피자로 조리 14랭을 찍었습니다.
.
.
.
.
.
.
이제 해물 피자는 질렸어!!! 엉엉ㅜㅜㅜㅜㅜ 조리 5랭부터 7랭 사이, 조리 9랭부터 14랭까지 저는 해물피자를 찍고찍고 또 찍었단 말입니다. 어엉 이제 더 이상 해물피자가 싫어ㅠㅠㅠ 그런데 다른거 찍을게 마땅치가 않아ㅠㅠㅠ 하여간 저는 이제 더 이상 해물피자가 싫었습니다. 그래서....

-회계사로 전직하였습니다. 귀금속 거래를 배웠습니다. 카리브해로 가서 은과 180%를 찍는 사금을 사들였습니다. 카리브와 유럽을 세번 오가는 정신나간 짓을 해가며(배가 작아서 들어가질 않았음) 귀금속 거래 3랭을 찍었습니다. 
-예전에 사둔 귀금속 거래 부스터 +2를 착용하니 귀금속 거래 5랭이 되었습니다. 알선서를 5장정도 써서 환전상 퀘스트를 받았습니다. 왕복하면서 세비야에 넣어둔 은으로 퀘스트를 해결하고, 허가증을 받아 환전상으로 전직하였습니다. 예에~

11월 5일
-함부르크로 이동하였습니다. 원래는 공업품 거래도 올리고 그럴려고 했는데 너무 귀찮았습니다. 그냥 광물거래 없이 광물로 주조와 공예 랭작을 하기로 했습니다.  

11월 6일
-주조 8랭에서 10랭이 되었습니다. 공에 5랭에서 7랭이 되었습니다.
-1억을 모았습니다. 카르미라만 모은게 아니라 리엘란이 모은 것도 있지만 하여간 그렇습니다. 싫으네 미우네 해도 이게 다 해물피자 덕분입니다. 팔리기도 잘 팔리고(갖다 놓으면 나가는 수준). 고마워요 해물피자.


기타
-요즘은 패가망신의 지름길 트레져 박스가 긁고 싶습니다. 개대복.. 개대복이 갖고 싶어ㅠㅠ
-출첵 이벤트 캐릭터 두개를 돌리는데, 정말 5계정 10클쯤 하는 분들이 존경스럽습니다. 대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