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ee

텍스트큐브 이주 6개월차.

by 리엘란 2010. 6. 8.

옮긴지 어언 6개월. 만족하며 살고 있습니다.

 

제일 좋은건 역시 설치형과 달리 메뉴가 플래쉬가 아니라는 점. 로딩이 훨씬 빠르고 보기 편합니다. 행복합니다.

 

그리고 네이버는 텍큐 닷컴을 무시하기때문에 아무도 네이버를 통해 검색해 들어오지 않습니다.

검색 엔진 유입 경로가 전부 구글이야!! ㅋㅋㅋㅋㅋ

 

단점은, 블로그에 알 수 없는 기능이 너무 많아요. 소심한 저는 차마 눌러보지 못하고 지켜보는 중. 해설이라도 좀 자세히 붙여주지.

그리고 스킨에서 편집할 수 없는 부분이 일부 있는 것. 나에게 자유를 달라.

 

 

 

근데...........

텍스트큐브닷컴과 블로거가 하나가 됩니다

내... 내가 고자라니!!!가 아니고.

 

야, 나 또 이사 가? ㅜㅜㅜ

네이버는 싫고, 이글루스는 sk라 싫고, 설치형 블로그는 이제 귀찮아서 싫고.

그러고보니 내가 왜 티스토리로 이사를 안 갔더라...